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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물가상승∙리오프닝에∙∙∙편의점 도시락 매출 '훨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잇따른 물가 상승과 일상 회복이 맞물리면서 이달 편의점 도시락 매출이 최근 3개년 중 가장 큰 신장률을 기록했다. 주요 외식 품목의 물가가 가파르게 인상되면서 오랜 재택근무를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한 직장인들이 비교적 가격 부담이 적은 편의점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18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 따르면 일상 회복이 시작된 이달(1일~15일)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48.4% 신장했다. 코로나19 이래로 가..

      산업·IT2022-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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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븐일레븐, 도시락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브랜드의 일원화를 통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 증진과 명확한 인지도 확립을 위한 정책 추진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카테고리의 통일된 운영 방향과 정체성,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종합적으로 함축한 통합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그간 세븐일레븐은 ‘김수미’, ‘한영실’, ‘도시락의정석’ 등 개별 상품의 기획의도나 특성 등에 따라 다양한 ..

      산업·IT2021-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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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리테일-국립공원공단, 친환경 도시락 사업지원금 전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GS리테일이 국립공원공단과 손잡고 친환경 도시락 사업을 지원한다. GS리테일은 8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국립공원공단 본사에서 지역 도시락업체에 사업지원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지원금 전달식은 성찬간 GS리테일 편의점 MD부문장과 김상기 국립공원공단 탐방관리이사, 지역 도시락업체 대표 3명을 비롯한 소수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GS리테일은 국립공원공단과 지난해 10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국립공원의 친환경 도시..

      산업·IT2021-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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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시락의 재발견…저칼로리부터 기내식까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학교에서 급우들끼리 오손도손 나눠 먹던 ‘추억의 도시락’이 간편하고 영양이 듬뿍 담긴 한끼 식사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오랜 ‘집콕’ 생활로 인해 늘어난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저칼로리 도시락부터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기내식 도시락까지 이색 도시락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외식 대신 도시락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모이는 식당 대신 혼밥을 선호하는 직장인이 늘고, 배달음..

      산업·IT2020-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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